[DAY컷] ‘나혼자산다’ 이시언 데뷔 9년만에 첫시구 (ft.금의환향)

입력 2018-06-28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혼자산다’ 이시언 데뷔 9년만에 첫시구 (ft.금의환향)

‘부산의 아들’ 이시언이 제대로 금의환향했다.

2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이시언이 데뷔 9년 만에 고향 부산에서 첫 시구에 도전하는 감격스러운 순간이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시언은 시구를 하기 위해 부산에 방문, 오랜 친구이자 부산 얼간이 트리오(?) 이원석, 박재천과 오랜만에 다시 만나 절친 케미를 제대로 발산한다고 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고향에서의 첫 시구 도전에 긴장한 기색이 역력하던 이시언은 약 3만 명이 수용 가능한 사직구장의 관중석이 모두 매진되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약국에 들러 청심환을 원샷하는 등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그러나 막상 경기장에 도착해서는 친구들과 유니폼을 맞춰 입고, 관중들의 응원을 만끽하며 위풍당당한 사직구장 런웨이를 펼쳤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관중석 한복판에서 현란한 댄스까지 펼치며 구장 전체를 박장대소로 물들였다고 해 과연 그가 성공적인 시구를 무사히 펼쳤을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부산이 낳은 대배우 이시언의 감격스러운 금의환향기는 29일 ‘나 혼자 산다’에서 펼쳐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