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카트쇼2’ 문가비 “줄리엔강 내게 대시했었다” 썸폭로

입력 2018-06-28 15: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카트쇼2’ 문가비 “줄리엔강 내게 대시했었다” 썸폭로

모델 문가비와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이 과거 ‘썸남썸녀’ 사이(?)였음을 밝혔다.

28일 방송되는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이하 ‘카트쇼2’)에는 문가비와 줄리엔 강이 출연한다. 이들은 우월한 외모를 유감없이 뽐내는가 하면 털털하고 순진한 반전 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문가비와 줄리엔 강은 둘 사이의 특별한 인연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문가비는 “줄리엔 강 오빠를 클럽에서 만나 친해졌는데 그때 오빠가 저를 좋아했던 것 같아요”라고 운을 뗐다. 이에 서장훈은 “두 분이 그럼 특별한 관계였겠네요?”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고, 그녀는 “아니요! 저에게 그저 키 큰 오빠였어요. 찌릿찌릿한 것은 없었어요”라며 의혹에 대해 쿨하게 넘겼다.

이러한 문가비의 기습 폭로에 줄리엔 강은 “아니에요! 무슨 소리야! 너가 나 좋아했잖아!”라고 맞받아쳐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 상대가 먼저 자신에게 대시 했다며 불꽃 튀는 사랑 전쟁을 벌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풀리지 않는 의혹에 이들은 “우리는 단지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라고 거듭 강조하는 등 적극적인 해명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방송은 28일 밤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