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구구단 세정-미나-나영 ‘잭팟 티저’ 주인공…‘프듀’ 올 A 조합

입력 2018-06-29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구구단 세정-미나-나영 ‘잭팟 티저’ 주인공…‘프듀’ 올 A 조합

구구단 세정, 미나, 나영이 원조 클래스의 품격을 더해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0시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잭팟 디자인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새로운 콘텐츠 발표를 공식적으로 알렸다. 이 티저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내놓을 새로운 콘텐츠에 대해 다양한 추측들을 내놓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독특하면서도 깜찍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잭팟 티저 영상에는 넥스트 콘텐츠의 주인공에 대한 힌트가 담겼다. 먼저 잭팟으로 선택된 세잎 클로버는 멤버 세정을 상징하며, 바람개비는 멤버 미나를 가리키고 있다. 마지막으로 선택된 빛 문양은 멤버 나영의 심볼로 세 사람이 하나로 터뜨릴 매력 조합이 어떨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저 영상과 함께 ‘구구단, 세정, 미나, 나영’이라는 문구와 ‘Coming Soon(커밍 순)’이라는 해시태그가 적혀 있어 세 사람의 조합으로 곧 선보일 새로운 콘텐츠가 무엇일지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앞서 세정, 미나, 나영 세 사람의 조합은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구구단으로 데뷔하기 직전인 지난 2016년 1월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니키 야노프스키의 ‘Something New(썸씽 뉴)’를 뛰어난 가창력, 신선한 무대 구성, 환상의 호흡으로 완벽히 소화하며 멤버 전원이 올 A를 받는 파란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당시 세정, 미나, 나영이 ‘프로듀스 101’에서 활약한 모습은 각 소속사 연습생들의 새 롤모델이 될 정도로 가창력부터 외모까지 내실을 갖춘 완벽 조합으로 평가받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2년 동안 파워 걸그룹 구구단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작품을 내놓은 만큼 대중이 다시 한 번 만나고 싶었던 조합에 급성장한 실력을 더해 뭉치게 됐다.

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