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고창석, 장애인여행 활성화 캠페인 3번째 릴레이 주자 참여

입력 2018-06-29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창석, 장애인여행 활성화 캠페인 3번째 릴레이 주자 참여

휠체어 탑재 가능한 차량을 무상 대여하는 장애인여행지원 프로그램 초록여행이 사회 저명인사와 함께 장애인여행의 중요성을 알려내는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 세 번째 주인공을 만났다.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열린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 3호’ 행사에는 영화배우 고창석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 배우인사, 인터뷰, 기념액자 및 판넬 전달, 자수 뱃지 증정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초록여행을 통해 장애인가족의 여행이 보다 활성화되고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념액자에 서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평소 고창석은 재능기부에도 참여하며 우리 사회의 긍정적인 변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 이번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의 취지에도 적극 공감하여 망설임 없이 동참하게 됐다고.

이날 고창석은 셀럽 릴레이 3호 주차로 참가한 소감으로 “이렇게 뜻깊은 행사에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다. 장애인 가족분들이 불편함이나 어려움 없이 여행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 앞으로도 초록여행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창석은 다음 4호 릴레이 주자로 다양한 분야에서 감초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조재윤을 지목했다. 초록여행은 장애인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