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X방탄소년단, 대세남 모였다…안구정화 비주얼

입력 2018-06-29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보검X방탄소년단, 대세남 모였다…안구정화 비주얼

배우 박보검과 그룹 방탄소년단이 TV광고를 통해 만났다.

이번 광고는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수영장에서 무더위에 지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들을 짜릿하게 깨우기 위해 박보검은 아이스 버킷에 담겨있던 음료를 꺼내 풀장으로 굴리기 시작한다. 물에 빠진 음료를 본 방탄소년단은 기발한 생각이 떠오른 듯 서로 눈빛을 교환한 뒤 풀장에 얼음을 붓기 시작하고, 얼음으로 가득 찬 풀장에 담긴 음료는 어느새 시원한 아이스 음료가 된다. 시원한 음료를 즐기기 위한 이들의 기발한 방법은 보는 사람들에게도 신선하고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어 얼음 가득한 풀장에 뛰어들어 다 함께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즐기는 이들의 모습이 펼쳐지며 “우리의 여름이 짜릿하게 깨어난다!”는 내레이션을 통해 음료와 함께 무더위를 잊고 보다 특별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관계자는 “광고 속 박보검과 방탄소년단처럼 소비자들이 무덥고 지루한 일상을 짜릿하게 깨워줄 시원한 음료와 함께 특별한 여름을 즐기길 바라는 의미로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일상 속 행복을 전해 온 음료는 올 여름에도 소비자들에게 활력과 에너지가 가득한 짜릿한 여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모델 박보검∙방탄소년단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코카-콜라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