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트와이스 다현 채영 쯔위, 개인 티저 “핫한 레드빛 서머걸”

입력 2018-06-30 08: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트와이스 다현 채영 쯔위, 개인 티저 “핫한 레드빛 서머걸”

올 여름은 트와이스가 책임진다. 다현 채영 쯔위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0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채널에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다현, 채영, 쯔위의 티저 이미지 6장을 선보였다. 트와이스는 28일 나연-정연-모모, 29일 사나-지효-미나의 개인 티저에 이어 이번에는 다현-채영-쯔위의 개별 티저를 공개해 9인 9색 반짝이는 매력을 완성했다.

세 멤버는 핫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레드빛 파티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다현은 금발의 긴 생머리로 화려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레드&화이트 패션으로 여성미를 발산했다. 채영은 양 갈래 헤어스타일로 깜찍, 발랄함을 드러냈고 축구 유니폼을 원피스로 표현해 힙한 매력을 뽐냈다. 쯔위는 어두운 밤을 환하게 밝히는 미모와 함께 우아한 성숙미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트와이스는 7월 9일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발표를 앞두고 이미지 티저, 트랙리스트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사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트와이스가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후 3개월여 만에 내놓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곡.
특히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작사를 휘성이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높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휘성의 노랫말과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어떤 조화를 이룰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2018년 서머걸로 변신한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에는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앨범 수록곡에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와 신곡들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가 추가, 총 9트랙이 수록된다.

또 한 번의 '스테디셀러 서머송' 탄생을 예감케하는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