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배엠’ 日 라인뮤직 차트 1위 기록…역주행 신호탄

입력 2018-06-30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모랜드, ‘배엠’ 日 라인뮤직 차트 1위 기록…역주행 신호탄

모모랜드(혜빈, 연우, 제인, 태하, 나윤, 데이지, 아인, 주이, 낸시)의 ‘배엠’(BAAM)이 일본 스트리밍 음악 사이트 라인뮤직 일간차트와 실시간차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하며 역주행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30일 소속사 MLD엔터 측은 "지난 26일 발표된 '배엠'이 일본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라인뮤직'에서 일간차트와 실시간 차트 모두 1위를 기록중이다"고 밝혔다. 모모랜드의 '배엠'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1theK 채널에서 공개 4일만에 1000만뷰를 기록하고 있어 '뿜뿜'의 흥행을 바짝 뒤쫒고 있다.

모모랜드는 지난 26일 4번째 미니앨범 'Fun to the world'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배엠'으로 공식 활동에 돌입했다. '배엠'(BAAM)으로 생각지도 못했던 이성이 갑자기 마음에 꽂혀 들어오는 상황을 ‘BAAM’이라는 단어로 재미있게 표현한 곡으로 모모랜드 히트곡 '뿜뿜' 프로듀서인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의 합작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즐거운 음악을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기는 것이 목표다. 지금도 진행형인 '뿜뿜'의 인기와 함께 '배엠'도 같은 연속성의 곡으로 두곡 모두 사랑받고 있는 것 만으로도 큰 영광이다"고 말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늘(30일) MBC '쇼!음악중심'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