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짠내투어’ PD “허경환 설계, 박명수도 ‘배울만하다’ 극찬”

입력 2018-06-30 15: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짠내투어’ PD “허경환 설계, 박명수도 ‘배울만하다’ 극찬”

tvN ‘짠내투어’의 허경환이 치열한 노력형 설계로 첫 우승에 도전한다. 철저한 준비성은 물론, 고객 만족을 위한 통 큰 지출도 서슴지 않아 멤버들의 호평을 자아내는 것.

30일 방송되는 ‘짠내투어’에서는 샌프란시스코 여행 둘째 날 설계를 맡은 허경환의 투어가 계속된다. 허경환은 ‘낭만’을 테마로 여유와 힐링이 가득한 여정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경환투어는 미리 예약한 렌트카로 이동 시간을 줄이면서도 풍성한 볼거리를 소개한다. 금문교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배터리 스펜서부터 이국적 풍경의 소살리토와 수상가옥이 늘어선 왈도 포인트 하버까지, 샌프란시스코의 구석구석을 누비는 꽉 찬 일정으로 노력형 설계자의 면모를 뽐낸다. 특히 지친 멤버들에게 즐거움을 안기기 위한 비장의 무기로 소품을 준비, 인생 사진을 찍어주는 등 세심한 배려로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처음 설계에 도전하는 허경환은 과감한 경비 지출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59년 전통의 씨푸드 레스토랑과 가성비 최고의 스테이크 맛집을 잇달아 방문해 멤버들이 원하는 메뉴를 척척 주문하는가 하면, 핫 플레이스라는 디저트 가게에서도 거침없이 지갑을 열었다고. 하지만 허경환의 통 큰 씀씀이 뒤에는 깜짝 놀랄 반전이 숨겨져 있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손창우PD는 “허경환은 첫 설계임에도 멤버들을 섬세하게 챙기는 꼼꼼함이 돋보이는 투어를 진행했다. 샌프란시스코의 설계 라이벌 박명수조차 ‘후배의 준비성은 배울만하다’고 극찬했다”면서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친 박명수와 허경환 중 처음 우승을 차지해 스몰 럭셔리를 만끽하게 될 승자는 누가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짠내투어’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