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美 빌보드와 인터뷰 “전 세계서 무대 갖고파”

입력 2018-07-03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랙핑크, 美 빌보드와 인터뷰 “전 세계서 무대 갖고파”

블랙핑크가 미국 빌보드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빌보드는 3일 오전 블랙핑크의 영상 인터뷰를 전격 공개했다. 데뷔 이래 첫 미니 앨범 발표 소감부터 신곡 '뚜두뚜두'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앞으로의 계획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로제는 “이번 앨범은 훨씬 더 강렬한 블랙핑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굉장한 노력을 기울였고, 많은 분들이 함께 즐겨줘서 감사할 따름이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자신을 곡으로 비유한다면 어떤 곡을 선택하겠는가’라는 질문에 제니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뚜두뚜뚜두’, 리사는 20대 청춘을 즐기고 있는 만큼 ‘포에버 영’을 꼽았다. 또 로제는 요즘 스스로가 멋지고 대담해졌다는 이유로 ‘씨 유 레이터’, 지수는 귀엽고 사랑 받고 싶은 여성의 마음을 대변해 ‘리얼리’를 선택했다.

이어서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전하며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했다. 지수는 “제니의 달 모양이 그려진 의상이 탐났다. 의상이 상의, 하의로 나누어졌는데 처음에는 하나로 이어진 줄 알았다. 제니가 의상을 교체할 때 보면서 그제서야 이해를 했다”고 뒷이야기를 전했다.

끝으로 멤버들은 “앞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 앞에 무대를 펼칠 수 있도록 지금처럼 꾸준히 열심히 하겠다”고 전하며 “우리의 음악에 관심을 갖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마무리 인사를 건넸다.

특히, 26일(현지 시간) 발표된 빌보드 차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첫 미니앨범 ‘SQUARE UP’과 타이틀곡 ‘뚜두뚜두’는 빌보드 메인 차트인 ‘Billboard 200’에 40위, ‘Hot 100’에 55위로 진입했다. 이는 K팝 걸그룹 역사상 최고 기록으로 의미를 더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