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미니 5집 타이틀 곡명 ‘어쩌나’ 확정

입력 2018-07-04 0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그룹 세븐틴이 타이틀 곡명을 공개, 올 여름 가요계 돌풍을 예고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4일 자정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타이틀 곡명 ‘어쩌나’와 함께 첫 번째 개인 오피셜 포토를 최초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오피셜 포토와 함께 공개된 세븐틴의 타이틀곡 ‘어쩌나’는 청량돌의 대표 주자인 세븐틴이 기존에 강조해왔던 ‘청량함’보다 한층 더 세련되고 업그레이드된 그들의 매력을 담아낸 곡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함께 공개된 ‘MEET ver.’ 오피셜 포토는 햇살이 들어와 따스한 색감이 물씬 느껴지는 공간에서 13인 13색의 각기 다른 매력을 드러낸 세븐틴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먼저 버논, 우지, 원우는 내추럴한 분위기와 그윽한 눈빛으로 더욱 완벽해진 비주얼을 자랑한 것은 물론 빛과 함께 어우러져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더했다.

이어 창 밖을 바라보고 있는 디에잇은 오버핏 사이즈의 흰색 셔츠로 편안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성, 한층 부드러운 분위기를 과시했으며 도겸은 소년 같이 순수한 매력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마지막으로 디노, 민규, 준, 호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귀여운 모습까지 담아내는 등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으며 정한, 조슈아, 승관, 에스쿱스는 한적하고 나른한 느낌을 가진 각각의 장소에서 정면을 응시하며 따뜻하고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처럼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통해 타이틀 곡명 '어쩌나'와 함께 13인의 개인컷을 최초로 공개한 세븐틴은 햇빛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멤버들의 감각적인 모습을 담아내는 등 팬들의 열띤 호응 속 오는 1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일 미니 5집의 공식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세븐틴은 오늘(4일) 공개된 ‘MEET ver.’ 오피셜 포토에 이어 ‘FOLLOW ver.’, ‘SET THE SUN ver.’ 등 보다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낸 다양한 버전들의 오피셜 포토 공개를 앞두고 있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