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요”…이도겸, ‘당신의 하우스헬퍼’ 본방 사수 독려

입력 2018-07-04 14: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설레요”…이도겸, ‘당신의 하우스헬퍼’ 본방 사수 독려

배우 이도겸이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오늘 7월 4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황영아/연출 전우성, 임세준)에서 ‘방철수’ 역을 맡은 이도겸이 첫 방송을 응원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겸은 브이 포즈와 함께 ‘당신의 하우스헬퍼’ 첫 회 대본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그는 극 중 남대문 액세서리 도매상인만큼 손에 다양한 반지와 팔찌를 차는가 하면, 웨이브 진 헤어, 캐주얼한 패션 등 섬세한 설정으로 캐릭터의 성격을 살짝 드러내기도.

극 중 남대문에서 액세서리 매장을 운영하는 자유분방한 외모의 소유자 ‘방철수’ 역을 맡은 이도겸은 함께 살고 있는 대학 동기이자 동업자인 여사친 혜주(전수진 분)와 미묘한 관계를 형성하며 극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이도겸은 “드디어 첫 방송이라고 하니 무척 설레고 떨린다. 좋은 분들을 만나서 좋은 작품을 하게 된 것은 저에게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그 좋은 에너지가 방송을 통해 시청자분들에게도 전해졌으면 좋겠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꼭 본방사수 해주시고, 철수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첫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지운(하석진 분)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드라마로 오늘 4일(수)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