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왜 떴게?] 추신수 타이기록…“이대로 100경기 가즈아!” 外

입력 2018-07-05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야구선수 추신수.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 “이대로 100경기 가즈아!”

추신수 타이기록: ‘추추 트레인’ 추신수가 스즈키 이치로가 보유하고 있던 아시아 메이저리그 연속 경기 출루 단독기록을 허물고 타이기록을 세웠다. 4일(한국시간) 미국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파크에서 열린 휴스턴과의 홈경기에서 3타수 2안타 2볼넷 1타점 1득점으로 맹활약했다. 이날 세운 추신수의 연속 출루기록은 43경기. 2009년 시애틀 시절 이치로가 세운 43경기와 동률이다. 메이저리그 전체 현역선수 중 최장 연속출루기록은 조이 보토의 48경기. 이 기세라면 ‘추추 트레인’은 48번역에서도 정차하지 않을 듯.

마마무 휘인. 동아닷컴DB


● “과도한 신곡홍보가 부른 참사”

마마무 휘인 실언: 걸그룹 마마무의 휘인이 자신의 실언에 대해 사과했다. 휘인은 지난 1일 마마무 공식 팬카페에 ‘쁘라삐룬과 함께 곁들여 듣는 장마’라는 글과 함께 엄지척 포즈의 셀카를 올렸다가 된서리를 맞았다. 전국이 피해 우려로 긴장하고 있는 태풍 쁘라삐룬을 신곡(장마) 홍보를 위해 이용한 것은 부적절하다는 얘기. 휘인은 이 전에도 일반인 비하 논란 등 SNS 구설에 오른 전례가 있다. 1년 사이 4번째 논란. 공식사과만 두 번째다. 이쯤 되면 습관으로 봐야 하나. 설마 즐기는 건 아니겠지.

개그우먼 홍윤화(오른쪽). 사진출처|홍윤화 인스타그램


● “다이어트엔 왕도가 없음”

홍윤화 다이어트: 개그우먼 홍윤화가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근황을 전해왔다. 홍윤화는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불태우자!!! 열심히 운동한 매트가 구멍난 기념으로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매트를 가리키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이 무더운 날씨에 보라색 운동복 후드를 머리에 뒤집어쓰고 있다. “오늘까지 23.5kg 빠짐”이라고도 적었다. “어떻게 하면 23.5kg을 뺄 수 있죠?”라고 물으려다 구멍이 뻥뻥 난 매트를 보고 입을 다물기로 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