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손님’ 지윤호, 좌충우돌 웹드 제작기 공개

입력 2018-07-05 13: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찔한 손님’ 지윤호, 좌충우돌 웹드 제작기 공개

배우 지윤호의 웹드라마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유튜브 채널 화이파이브에서는 배우 지윤호가 연출하고 출연한 미니 웹드라마 ‘아찔한 손님’ 8편이 방송된다.

‘아찔한 손님’은 지윤호가 연기자 친구들과 함께 의기투합해 웹드라마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공개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부터 ‘알바생이 겪는 고충’을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낸 프로그램이다.

지난 2일 첫 공개된 에피소드에서는 ‘카페 알바생’으로 분한 지윤호와 갑질 손님(이승연 분)의 이야기가 긴장감 있게 펼쳐졌다. 영상의 말미에는 지윤호가 통쾌한 사이다를 날려 공감을 사기도 했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오늘(5일) 공개된다. 개그우먼 이수지가 인기 BJ로 변신해, 지윤호와 투닥거리는 모습을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 에필로그 역시 반전을 거듭하며 흥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과연 지윤호는 앞으로 카페에서 어떤 손님들을 만나게 될지, 이들이 보여줄 ‘케미’가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그리고 결론의 끝에 흥미로운 반전까지 있어 짧은 영상이지만 그 속에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아찔한 손님’은 지윤호를 비롯한 신인 배우들의 열정으로 힘을 모은 프로젝트다. 기획 단계부터 모두가 함께 참여해, 틀을 깬 제작 방식과 디지털 세대의 감성이 살아있는 구성이 돋보인다.

또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겪을 수 있는 어려운 상황들을 그려내지만,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힘을 얻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도 담겨있다. 과감한 시도와 재치 넘치는 연기로 무장한 이들의 활약에 계속해서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지윤호를 비롯해 배우 이수지, 이원근, 홍지윤, 이승연, 곽지환, 조은유, 이강민, 양효주, 한승민, 임근서, 류경수가 출연한 ‘아찔한 손님’은 매주 월, 목요일

낮 12시 유튜브 화이파이브 채널과 알바천국 알LIVE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