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차일드 재현 “방탄 뷔 공항 패션 멋있어서 저장” [화보]

입력 2018-07-06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든 차일드 재현 “방탄 뷔 공항 패션 멋있어서 저장” [화보]

골든 차일드 멤버 재현과 보민의 화보가 공개됐다.

쎄씨 7월호 ‘I FEEL BEAUTIFUL’ 특집 주인공으로 뽑힌 이들은 과일 하나만으로도 화보 촬영장 분위기를 상큼하게 만들었다. 이들의 연기에 스태프들의 탄성이 이어졌다고.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선 골든 차일드 재현과 보민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일상 생활 에피소드를 솔질하게 공개했다. 최근 가장 기억에 남는 스타일링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보민은 “오늘. 막내라서 속살을 보여준 적이 없는데 오늘 처음으로 어깨를 노출했어요.”라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재현은 스타일 롤 모델로 “방탄소년단 뷔 선배님. 공항 패션을 보면 항상 누군가 꾸며준 것처럼 잘 입더라고요. 나도 이렇게 입어야지 하면서 선배님 사진을 저장하곤 해요.”라며 스스럼 없이 자신의 롤 모델을 공개했다.

인터뷰와 함께 이어진 돌발 질문에도 센스 있는 대답으로 재현과 보민의 재치가 드러났다. 여름 맞이 공항 패션 룩으로 재현은 “뭐니 뭐니 해도 흰 티셔츠에 청바지.”를 추천했고 보민은 자신만의 체력 관리 비법에 대해 “아침 공복에 유산균, 멀티비타민과 눈에 좋은 루테인, 저녁에 힘들 땐 녹용이나 홍삼으로 마무리.”한다고 공개했다.

골든 차일드 보민과 재현의 진솔한 인터뷰와 화보는 쎄씨 7월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쎄씨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