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동반·연인 취향대로 선택…‘르 메르디앙 서울 서머 익스피리언스’

입력 2018-07-06 15: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패밀리 에디션…루프탑 키즈풀,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 운영
연인 에디션…더 파크 바, 시에스타 가든 등 테마 라운지 투어


서울 논현동 르 메르디앙 서울은 여름휴가철 패키지 ‘르 메르디앙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밀리 & 커플 에디션’을 진행한다. 르 메르디앙 서울의 시그니처 패키지로 호텔 곳곳을 여행하듯 즐기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패밀리 에디션’은 국내 유수의 어린이 놀이 공간을 만든 디자인 회사 마음 스튜디오와 협업, 창의적인 놀이 공간 두 곳을 만들었다. 첫 번째는 어린이 물놀이 공간 ‘키즈 워터풀’이다.
어린이 풀장은 물론, 레인 샤워처럼 분무가 쏟아지는 기구, 미끄럼틀 등 다양한 물놀이 공간을 구성했다. 루프탑에 위치해 확 트인 강남 도심 뷰를 즐길 수 있다. 실내공간 ‘키즈 플레이’는 “아이들은 누구나 아티스트다”라는 취지로 독특한 조형물에 매달리고, 건너고, 뛰어다니며 어린이 본연의 자유로운 감성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다. 이밖에 호텔 셰프와 함께하는 ‘키즈 쿠킹 클래스’, 피트니스 강사와 함께하는 ‘키즈 짐 클래스-쭉쭉이 체조’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특히 자녀가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참여하는 동안 부모는 ‘더 파크 바’에서 생맥주와 시그니처 버거, 클래식 윙 세트 등을 즐기며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커플 에디션’은 라운지 투어에 초점을 맞췄다. 라운지를 여러 개 구성해 각기 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우선 잔디 가든의 ‘더 파크 바’에서는 생맥주 2잔과 한우 버거, 클래식 윙, 프렌치프라이 세트를 제공한다. 이밖에 스페인 열대정원 콘셉트의 ‘시에스타 가든’에서는 마데이라 와인 언더락 등 여름 와인 테이스팅을 맛볼 수 있다. 평일(월~금) 체크인 고객에게는 낮 12시 얼리 체크인과 시에스타 가든 애프터눈 티세트도 제공한다.

또한 두 패키지 모두 셰프팔레트 조식 이용권과 M컨템포러리 전시 관람권, 실내 수영장 및 핀란드식 사우나 입장권 등을 기본 제공한다. 7월19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은 3만 원(세금 및 봉사료)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