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가수X매니저 ‘특별한 듀엣 무대’ 선보인다

입력 2018-07-06 16: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불후의 명곡’, 가수X매니저 ‘특별한 듀엣 무대’ 선보인다

'불후의 명곡'에서 가수와 매니저의 특별한 듀엣 무대로 방송 전부터 화제다.

이번 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가수X매니저 듀엣 기획’에는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과 끼 많은 매니저가 함께 하는 우정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날 경연자로는 팬에서 소속사 대표가 된 박기영의 매니저, 트로트 가수 출신의 조영구의 매니저, 가수의 꿈을 가지고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하며 화제를 모았던 뮤지컬 배우 민영기의 매니저가 출연한다. 또 전직 댄서 출신 유성은의 매니저, 대학교 응원단장 출신 래퍼 킬라그램의 매니저, 실력파 아이돌 그룹 임팩트와 24시간 동고동락 중인 임팩트 제업의 매니저까지 총 6팀이 출연, 재치 넘치는 입담과 화려한 예능감으로 숨겨진 흥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매니저들은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과 무대 매너는 물론, 서로를 향한 진심어린 마음을 내비쳐 따뜻한 감동을 안겨주며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또한 가수만큼이나 화려한 예능감과 입담으로 화끈한 폭로전까지 서슴치 않아 웃음과 감동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후문.

가수와 매니저가 함께 하는 웃음과 감동의 무대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가수X매니저 듀엣 기획’은 오는 7일 (토)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