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1박 2일’ 6멤버, 육해공 올림픽 도전

입력 2018-07-07 07: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1박 2일’ 6멤버, 육해공 올림픽 도전

‘1박 2일’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이 땅, 물, 히든까지 완벽 섭렵한 플레이어 변신에 나선다. 이후 등장한 살 떨리는 미션 퍼레이드가 멤버들의 집단 뒷걸음질 사태를 불러일으켰다고 전해져 한계를 뛰어넘는 멤버들의 도전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8일(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2018 육해공 올림픽’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끝없이 펼쳐지는 육해공 미션을 통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관심을 모은다.

이 날 멤버들은 “땅-물-히든 육해공을 총망라한 미션을 준비했다”는 제작진의 말에 경악해 김준호는 “저는 땅에서만 하고 싶습니다”라고, 데프콘은 “우리가 할 게 없겠는걸?”이라며 온 몸으로 격하게 거부 의사를 밝혔다.

이와 함께 육지의 스피드, 바다의 저항력, 하늘의 고소공포 등 상상을 초월한 극한 미션들이 공개되자 연신 “스톱~”, “해 떨어지겠는데?”를 외치며 소스라치게 놀라는 등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더욱이 ‘1박 2일’ 대표 겁보형제 김준호-김종민은 초절정 스릴 넘치는 미션에 “왜 이런 걸 해요”라며 점점 사색이 되어가는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하지만 이후 멤버들이 “금메달 가즈아~”를 외치며 강한 승부욕으로 열의를 불태웠다고 해 이들을 한 순간에 돌변하게 한 제작진의 황금빛 보상이 무엇일지 관심을 모은다. 또한 육지와 바다, 하늘을 뜨겁게 달군 투혼으로 멤버들이 완벽하게 미션 클리어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의 승부욕을 무한 자극시킨 한계 도전 프로젝트는 오는 9일(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