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세미나, 안무 셀프 스포…타이틀 ‘샘이나춤’ 공개

입력 2018-07-07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구구단 세미나, 안무 셀프 스포…타이틀 ‘샘이나춤’ 공개

구구단 세정 미나 나영의 세미나가 타이틀곡 ‘샘이나’의 안무를 셀프 스포했다.

세미나는 7일 0시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각종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SEMINA’의 타이틀곡 ‘샘이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세미나의 매력이 돋보이는 안무로 타이틀곡 ‘샘이나’가 지닌 분위기와 콘셉트의 일부분을 엿볼 수 있다.

공개된 안무 스포일러 영상에서 세미나는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타이틀곡 ‘샘이나’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정면을 본 채 손을 돌리다가 옆으로 돌아 허리를 흔드는 장면으로 마무리하고 있다. 짧은 분량으로 공개된 영상임에도 ‘샘이나’ 풀 버전에 대한 경쾌한 노래 스타일을 예고하면서 강렬한 중독성을 줄 것으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된 세미나 멤버들의 외모 변신도 눈에 띈다. 세정은 롱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레드 재킷과 화이트 스커트로 당당한 아름다움을 연출했으며, 미나는 핑크와 그린 컬러의 원색 패션을 통해 트렌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나영은 장신이 돋보이는 패션 스타일에 베이지 금발 컬러로 파격 외모 변신을 알렸다. 세 명 모두 체크와 도트 무늬를 활용한 패션 코드로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중독성 강한 안무가 베일을 벗으면서 노래 ‘샘이나’가 선사할 강렬한 매력이 예고되고 있다. 타이틀곡 ‘샘이나’는 무더위를 날려줄 경쾌한 곡으로 세미나 멤버들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로 알려져 연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안무 스포일러 공개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세미나는 오는 7월 10일 오후 6시 싱글 앨범 ‘SEMINA’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샘이나’로 각종 음악 무대에 선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