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1위 뉴이스트 W “기다려준 팬들 너무 감사해”

입력 2018-07-07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뱅’ 1위 뉴이스트 W “기다려준 팬들 너무 감사해”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로 인기몰이 중인 그룹 뉴이스트 W가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로 음악 방송 첫 번째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또 한 번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 날 방송에서 뉴이스트 W는 타이틀곡 ‘Dejavu(데자부)’와 수록곡 ‘북극성(Polaris)’ 무대를 보였으며 절제된 섹시미와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감미로운 감성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무대를 장악하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뉴이스트 W는 이어진 1위 발표 후 감격스러운 모습으로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을 뿐만 아니라 앞서 1위 공약으로 공개했던 헹가래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선보이는 등 1위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컴백 이후 첫 1위를 차지한 뉴이스트 W는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좋은 모습과 음악을 보여드리기 위해 멤버 모두가 정말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었는데 이렇게 1위를 하게 되어 정말 벅찹니다” 이어 “그 동안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먼저 너무 감사드리고 저희에게 보내는 응원과 사랑에 언제나 좋은 모습으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뉴이스트 W가 되겠습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지난 25일 새 앨범 ‘WHO, YOU(후, 유)’를 발매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뉴이스트 W는 이번 앨범 발매 직후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음반 차트에서 강세를 보였을 뿐 아니라 가온차트 2018년 26주차 (06월 24일~06월 30일 집계) 앨범 종합 차트, 다운로드 종합, BGM 종합 차트 1위를 기록, 3관왕에 오르는 대세돌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새 앨범 ‘WHO, YOU(후, 유)’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오늘(7일) MBC ‘음악중심’을 통해 타이틀곡 ‘Dejavu(데자부)’ 무대를 선보인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