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초읽기…마마무, ‘레드 문’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18-07-09 0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초읽기…마마무, ‘레드 문’ 트랙리스트 공개

걸그룹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 '레드 문'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화이트 컬러의 매니시 룩으로 시크하고 화끈하게 멋을 낸 마마무의 모습과 새 앨범의 타이틀곡 ‘너나 해’가 최초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마무의 이번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너나 해'를 비롯해 '여름밤의 꿈', '장마', '하늘하늘(청순)', '잠이라도 자지', 'SELFISH' 등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너나 해'는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는 자신과는 달리 항상 자신만을 생각하며 제멋대로 굴고 스스로를 먼저 챙기는 연인에게 일침을 가하는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같은 노래이다.

특히, 마마무는 그간 솔직당당한 여성상을 대표하는 음악으로 여성들의 공감을 얻어온 만큼 이번 신곡 ‘너나 해’를 통해 다시 한 번 걸크리쉬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데뷔곡 'Mr. 애매모호'부터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까지 앨범을 총괄 프로듀싱 해온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또다시 호흡을 맞추며 8연속 히트곡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그 외에도 이번 새 앨범에는 마마무와 최고의 시너지를 보여준 박우상, 코스믹 사운드, 코스믹 걸을 비롯해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등을 프로듀싱한 이기, 용배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더욱이 이기, 용배가 참여한 ‘하늘하늘(청순)’이 마마무의 색다른 청순한 변신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레드 문'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너나 해'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