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비스’ 2주년 특집, 美친 게스트 총집합…꿀잼 개봉박두

입력 2018-07-09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비스’ 2주년 특집, 美친 게스트 총집합…꿀잼 개봉박두

MBC ‘라디오스타’의 스핀오프 프로젝트로 시작해, 여성 진행 프로그램의 터줏대감으로 자리 잡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가 어느덧 2주년을 맞았다.

이에 따라 10일 찾아가는 ‘비디오스타’는 ‘2주년 특집 해피 비스데이! 더 오래 보아야 예쁘다’ 편으로 꾸며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방송에는 오래 봐서 좋은 가요계 레전드 하춘화, 전영록, 채리나와 더 오래 보고 싶은 래퍼 딘딘이 출연해 화끈한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비디오스타’의 2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또 다른 특별한 손님들이 ‘비디오스타’를 찾는다. 가장 먼저 등장한 초특급 가수는 신바람 넘치는 축하 무대를 선물하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어 예상치 못했던 깜짝 손님들이 등장, 이들은 비스 MC들에게 독설을 퍼붓는 가 하면 새로운 개인기를 전수하며 활력을 불어넣는다. 스튜디오를 충격과 웃음으로 가득 채운 개인기들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런 가운데 게스트들을 도와줄 일명 ‘토크 짝꿍’들도 등장, 게스트와 싱크로율 100%의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이들은 전성기 시절의 노래와 댄스를 준비한 하춘화, 전영록 채리나와 함께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며 ‘비디오스타’ 2주년 마무리를 완벽하게 장식했다는 후문.



이름만으로도 레전드급인 게스트 하춘화, 전영록, 채리나, 딘딘의 빵빵 터지는 최강 입담과 화려한 축하 무대는 물론 ‘비디오스타’ 2주년을 알차게 채운 스페셜 게스트들의 활약은 10일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