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예요’ 이철민 아내 “둘째 임신 소식에 남편이 ‘나 아니야’라더라”

입력 2018-07-09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철민의 아내 김미경이 “둘째 임신 소식을 듣고 남편이 ‘나 아니야’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깜짝 폭로한다.

9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 ‘얼마예요?’에서는 ‘잊지 못할 서운한 기억들’을 주제로 부부간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나눈다. 배우 이철민의 아내 김미경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자 남편이 ‘나 아니야’라고 4글자의 반응이 돌아왔다. 굉장히 서운했다”고 고백한다. 여자 출연자들은 “그건 해서는 안 될 말이다. 자신을 깎아 먹는 행동이다”라고 이철민을 비난한다. 이철민은 “하늘을 봐야 별을 따는데, 하늘을 보지 않았다”고 해명하며 때아닌 친자 논란을 벌였던 당시 상황을 털어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야구선수 출신 이병훈의 아내 백영미씨는 “결혼 25주년이 되면 커플링을 맞추기로 했다. 그런데 올해가 28주년인데 지금까지 외면하고 있다”고 말하고 남편 이병훈은 “정말 깜박한 거다. 올해가 결혼 28주년인 것도 방송하면서 알았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남성 출연자들은 “남자라면 잊어버릴 수 있다”고 옹호하는 한편, 여성 출연자들은 “날짜를 세보지도 않냐?”라고 반박해 스튜디오의 열기는 달아오르기 시작한다.

이 밖에도 배우자의 ‘잊지 못할 서운한 기억들’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는 9일 밤 10시 TV조선 ‘인생감정쇼-얼마예요?’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