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공승연vs박환희 어떤 선택할까

입력 2018-07-09 13: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공승연vs박환희 어떤 선택할까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이 공승연과의 첫 데이트, 박환희와의 결혼식의 사이에 섰다. 과연 그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KBS 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제작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가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의 앞날, 그리고 그와 강소봉(공승연)의 로보맨스를 예측할 수 없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소봉에게 다정히 손깍지를 꼈지만, 턱시도를 입게 된 남신Ⅲ는 오늘(9일) 밤 방송에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로의 눈을 바라보고 있는 남신Ⅲ와 소봉. 기분 좋은 웃음을 짓고 있는 남신Ⅲ와 소봉은 로봇 대 인간이 아닌, 서로를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이들의 로보맨스에 설렘을 불어넣고 있다. 또한 소봉의 손을 잡고 깍지를 낀 남신Ⅲ는 그가 어떤 말을 할지, 이어질 다음 상황에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반면 결혼반지를 낀 채 서예나(박환희)의 볼에 입을 맞추는 남신Ⅲ는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남신Ⅲ와 소봉, 예나의 관계를 예고하고 있다.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해 예나가 시키는 대로 남신인 척 결혼을 준비해야만 하는 남신Ⅲ. 야외 결혼식장에서 턱시도까지 차려입은 그는 이대로 예나와 결혼을 하게 되는 걸까.

관계자는 “오늘(9일) 밤 남신Ⅲ와 결혼을 하면, 인간 남신(서강준)이 깨어난 후 계속 그의 아내로서 살 수 있다는 예나의 계획대로 결혼식이 시작된다”며 “즐거운 둘만의 한때를 보내는 남신Ⅲ와 소봉의 첫 데이트(?)와 사람들 앞에서 행복한 연인인 척 결혼을 하게 된 남신Ⅲ와 예나의 이야기가 흥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너도 인간이니’, 오늘(9일) 밤 10시 KBS 2TV 제17~18회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