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트랙리스트 공개…전곡 작사·작곡 참여

입력 2018-07-10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븐틴, 트랙리스트 공개…전곡 작사·작곡 참여

그룹 세븐틴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자정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앨범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함께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 전체 수록곡명을 공개했다.

사진은 하늘색 배경에 앨범 로고가 새겨진 화사한 핑크색 리본이 조화를 이뤄 밝고 청명한 느낌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수록된 총 6곡의 곡명과 크레딧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트랙리스트 속 타이틀곡 ‘어쩌나’는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을 기반으로 한 곡으로 앞서 업그레이드된 세븐틴의 청량하고 밝은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 바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세븐틴의 미니 5집 앨범에는 총 6곡을 수록, 타이틀곡 ‘어쩌나’를 비롯해 단체곡인‘Holiday(홀리데이)’,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와 보컬, 힙합, 퍼포먼스 각 유닛의 곡인 ‘나에게로 와’, ‘What’s Good(왓츠 굿)’, ‘MOONWALKER(문워커)’, 등 독특한 곡명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다채롭게 수록된 6곡 전곡에 세븐틴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이 밝혀지자 과연 이번에는 세븐틴만의 청량한 분위기에 어떤 감성을 더했을지 오는 16일 발매될 세븐틴의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세븐틴의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는 ‘넌 내게 기분 좋은 날을 만들어 준다’와 ‘넌 내게 기분 좋은 낮을 선사한다’라는 두 가지 의미를 뜻하는 것은 물론 기분 좋은 순간을 ‘DAY’로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