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박정현, 단독 콘서트 전국으로 확장…5개 도시 개최

입력 2018-07-10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박정현, 단독 콘서트 전국으로 확장…5개 도시 개최


가수 박정현이 하반기 전국투어 공연에 나선다.

박정현 소속사 문화인 측은 “박정현이 서울에 이어 2018년 단독 콘서트 ‘더 원더 라이브(THE WONDER LIVE)’의 전국투어 공연을 개최, 서울을 포함한 주요 5개도시 총 11회 공연 일정을 확정했다”고 10일 오전 밝혔다.

7월 12~15일 서울을 시작으로 하는 이번 콘서트는 8월 25~26일 울산 KBS홀, 9월 1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8~9일 대구 경북대 대강당, 29~30일 경기 성남아트센터 등 전국 5개 주요도시로 행선지를 이어간다. 현재 박정현 측은 개최가 확정된 5개 지역 외에도 추가 지역 공연에 대한 논의를 이어가고 있다.

기존 서울에서 1회가 연장되어 총 4회에 걸친 대규모 공연을 예고했던 박정현의 이번 단독콘서트는 전국 관객들의 열혈 요청에 힘입어 ‘전국투어’ 형태로 그 규모를 확장, 전국 곳곳에 있는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난다.

박정현 측은 “JTBC 음악예능 ‘비긴어게인2’의 사그라들지 않는 인기와 지난 6월 발표한 신곡 ‘같은 우산’의 호평이 이번 단독공연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바,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무대로 팬들을 찾아 뵙게 되었다”며 전국투어 결정에 대한 이유를 전했다.

박정현 단독콘서트 '2018 더 원더 라이브'는 유일한 명사에 붙는 정관사 'THE'와 놀라움을 뜻하는 '원더(WONDER)'를 붙여 완벽하고 놀라운 모습을 선보일 박정현의 변신을 예고하는 공연이다. 올해 데뷔 20년차를 맞은 박정현의 주옥 같은 음악적 발자취를 느낄 수 있는 감동의 무대들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정현 전국투어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박정현은 해당 예매처를 통해 오는 11일 오후 2시 울산, 3시 성남, 4시 광주 지역 공연 등의 티켓예매 오픈에 나선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