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담패썰’ 마이크로닷 “♥홍수현과 행복하게 사랑하고 있다”

입력 2018-07-10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음담패썰’ 마이크로닷 “♥홍수현과 행복하게 사랑하고 있다”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 마이크로닷이 연인 홍수현을 언급했다.

10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목동 KT정보전산센터 스튜디오에서는 SBS Plus 인문학 차트쇼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이하 음담패썰) 현장공개 및 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출연진 김준현, 권혁수, 마이크로닷 그리고 노중훈 작가와 서동운 PD가 참석했다.

이날 마이크로닷은 “행복하게 사랑하고 있다. 다섯 명이서 음식을 사랑하듯, (홍수현과) 끝없이 사랑하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그 분이 첫 방송은 아직 못 보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1일 오후 한 매체는 12살 차이 배우 홍수현과 가수 마이크로닷이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홍수현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현재 교제 중인 것이 맞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알게 된 것으로 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한편 ‘음담패썰’은 ‘음식을 둘러싼 담대하고 패기 있는 썰’의 줄임말로, 음식에 대한 야사를 전달하는 차트 토크쇼다. 그 누구나 한 번쯤은 알고 싶었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전 세계 푸드계의 숨은 뒷이야기 중 가장 궁금한 이슈들을 골라 음식의 문화, 역사 등 지적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본인 만의 음식 철학과 먹방의 기술로 방송 역사를 새로 쓴 맏형 ‘김준현’, 대식가이자 다식가로 다양한 음식을 맛있게 먹는 둘째 ‘권혁수’, 그리고 떠오르는 예능계 샛별 막내 ‘마이크로닷’이 MC를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SBS Plus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