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산들, DJ 데뷔 성공적…신우·공찬 축하

입력 2018-07-10 10: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1A4 산들, DJ 데뷔 성공적…신우·공찬 축하

그룹 B1A4(비원에이포) 산들이 새로운 별밤지기로서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렀다.

26대 별밤지기로 발탁된 산들은 9일 밤 10시 5분에 방송된 MBC 표준FM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의 첫 방송을 시작했다.

일본 일러스트레이터 요시모토 나라의 사연을 소개하며 새로운 '별밤'의 문을 연 산들은 "내가 데뷔 때부터 DJ가 꿈이었는데 이렇게 정말로 될 줄 정말 꿈에도 몰랐다. 인생은 살아가는 게 아니라 살아지는 거라더니 계획에도 없는 일이 이렇게 생겼다. 근데 예상치도 못한 이 일이 마음에 쏙 든다. 이제 나만 잘하면 될 것 같다"고 첫 인사를 건넸다. 이어 "내가 정말 많이 떨고 있나보다. 처음 DJ를 하려다보니까 책임감이 많이 느껴진다"고 덧붙이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날 산들은 '단골식당' 코너의 고정 게스트인 가수 일락과 함께 환상적인 호흡을 발휘하며 DJ가 처음이라는 것이 믿기기 힘들 정도로 안정적인 목소리 톤으로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B1A4 멤버들 간의 끈끈한 우정과 의리도 엿볼 수 있었다. 멤버 신우는 직접 메시지를 보내며 "산들아. 새로운 DJ가 된 걸 축하한다. 형이 맛있는 거 사줄게. 파이팅"이라고 산들을 응원했다. 이에 산들은 "형은 돌아갈 수 없는 강을 건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멤버 공찬 또한 "'별밤'에서 산들 형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니 너무 행복해요. '보이는 라디오'에 산들 형 너무 잘생겼잖아. 떨지 말고 형 집에서 하는 것처럼 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내며 끈끈한 의리를 드러냈다. 산들은 "감사하다. 너무 고맙다. 집에 있는 것처럼 편하게 하면 큰일난다. 진짜 편하게 있는 편이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산들이 라디오 DJ로 나서는 건 데뷔 7년여 만으로 그동안 각종 라디오 프로그램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하며 활약한 바 있다. 또한 B1A4 메인 보컬로서 KBS 2TV '불후의 명곡', MBC '일밤-복면가왕', '듀엣가요제' 등 각종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탈아이돌급 가창력으로 매 무대마다 큰 감동을 선사하며, 대중들로부터 인정을 받은 바 있다.

DJ로 나선 B1A4 산들이 이끄는 '별밤'은 이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일 오후 10시 5분부터 밤 12시까지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