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X정세운X조현아의 꿀조합…8월 15일 ‘Summer Day Concert’

입력 2018-07-10 14: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일리X정세운X조현아의 꿀조합…8월 15일 ‘Summer Day Concert’

2018년 여름날의 감성을 한껏 끌어 올려줄 에일리X정세운X조현아가 컬래버레이션 콘서트를 펼친다.

안정적인 가창력은 물론 짙은 감수성까지 겸비한 가진 세 가수의 만남에 벌써부터 리스너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Heaven>, <U&I>, <보여줄게>, <노래가 늘었어>, <첫 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그야말로 ‘믿고 듣는 가수’ 에일리는 이번 공연을 통해 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다양한 무대를 준비했다.

또 지난해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린 정세운은 이번 공연의 청일점. 정세운은 솔로가수로 데뷔한지 1년여 남짓 된 신인이지만, 자신만의 뚜렷한 색깔로 데뷔곡인 <JUST U>부터 차트 돌풍을 일으킨 '차세대 고막남친'이다. 특히 순수하고 앳된 외모와는 달리 성숙하고 감미로운 감성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중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독보적인 애절함으로 사랑 받으며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어반자카파의 조현아 또한 한층 더 깊어진 감성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올해 솔로 앨범을 발표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만큼 이번 공연을 통해 조현아표 발라드에 또 한 번 흠뻑 빠져들 수 있을 것.

시원한 가창력, 애절한 보이스, 힐링을 부르는 감성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감성 보컬들의 만남 ‘Summer Day Concert’는 8월 15일(수)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