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뉴이스트W, 강렬 칼군무…‘Dejavu’ 안무 영상 공개

입력 2018-07-11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뉴이스트W, 강렬 칼군무…‘Dejavu’ 안무 영상 공개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타이틀곡 ‘Dejavu(데자부)’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6월 25일 새 앨범 ‘WHO, YOU(후, 유)’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Dejavu(데자부)’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뉴이스트 W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조회수 공약 이벤트를 실시하며 300만 뷰, 500만 뷰, 700만 뷰 돌파에 따라 더욱 스페셜한 영상 공개를 예고해 높은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타이틀곡 ‘Dejavu(데자부)’의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관심과 함께 빠른 속도로 300만 뷰를 돌파했으며 조회수 달성 기념으로 안무 영상을 기습 공개, 평소 무대 의상이 아닌 사복을 입고 등장한 뉴이스트 W의 모습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뉴이스트 W는 연습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칼군무를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 것은 물론 완벽한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면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처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뉴이스트 W의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는 공개 직후 온라인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에 이어 음악 방송 1위에 올랐을 뿐 아니라 가온차트 2018년 26주차 (06월 24일~06월 30일 집계) 앨범 종합 차트, 다운로드 종합, BGM 종합 차트 1위를 기록, 3관왕에 오르는 등 대세 아이돌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뉴이스트 W는 새 앨범 ‘WHO, YOU(후, 유)’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오늘(11일) MBC MUSIC ‘쇼! 챔피언’을 통해 타이틀곡 ‘Dejavu(데자부)’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