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청하, 상큼 레몬소녀 변신…티저 공개

입력 2018-07-11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청하, 상큼 레몬소녀 변신…티저 공개

가수 청하가 화사하고 상큼한 과즙소녀로 변신했다.

청하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2차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청하는 밝고 화사한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노란색 옷을 입고 입에 레몬을 가져다댄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앞서 공개한 1차 포토 티저를 통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했던 청하는 두 번째 포토 티저에서는 완전히 상반된 콘셉트로 변신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와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로 연이어 음원 차트를 휩쓸며 가요계를 대표하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청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 및 콘셉트, 비주얼로 다시 한 번 팬들을 매료시킬 계획이다.

독보적 여성 솔로 파워를 보이며 대세 뮤지션으로 우뚝 선 청하의 세 번째 이야기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MNH 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