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다비치, 보이스 티저 공개…명품 이별송

입력 2018-07-11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컴백 D-1’ 다비치, 보이스 티저 공개…명품 이별송


듀오 다비치가 여름 싱글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 보이스 티저를 공개했다.

다비치는 오늘(11일) 오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 완전체 버전 보이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해리와 강민경은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며 깊은 생각에 빠진 모습이다. 두 사람 모두 청초한 미모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흘러내리는 빗줄기가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하며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우리 뜨겁게 사랑했던 기억 모두 다 지우고 만난 적 없었던 것처럼 oh you"이라는 가사가 웅장한 스트리밍 사운드와 함께 다비치의 완벽한 하모니로 더해지며 귀를 사로잡는다.

앞서 다비치는 강민경과 이해리 버전의 보이스 티저를 공개하며, 아련하고 촉촉하 여름 감성을 자극하는 애틋한 '이별송' 탄생을 예고했다.

신곡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는 정키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으로, 세상에서 가장 가까웠고 누구보다 잘 알던 사람을 두 번 다시 볼 수 없게 하는 '이별'에 대한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담아냈다.

이별의 감성을 누구보다 잘 표현해내는 프로듀서 정키와 그간 수많은 이별송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해온 다비치가 만나 ‘명품 이별송’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다비치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름 싱글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를 첫 공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