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웹드 ‘I와 아이’제작…윤종신-조정치 등 참여

입력 2018-07-11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 C&C, 웹드 ‘I와 아이’제작…윤종신-조정치 등 참여

SM C&C 광고사업부문이 대통령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캠페인을 위해 웹드라마 ‘I와 아이’를 제작했다.

‘I와 아이’는 저출산 종합대책 홍보 캠페인의 일환의 웹드라마. 한 중소기업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결혼, 출산, 육아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과 사연을 갖고 있는 2040세대의 모습들이 시트콤의 형식으로 보여지며 재미와 공감을 동시에 주고 있다.

또한 가수 겸 프로듀서 윤종신을 필두로 조정치, 나르샤, 사강, 박재정, 에디킴 등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및 연기자들이 참여해 젊은 세대의 감성에 한 발 더 가까이 다가섰다는 평도 받고 있다.

6일(금) 공개된 0회 프롤로그 편에서는 앞으로 등장할 인물들에 대한 미리보기와 함께 다양한 세대가 마주하는 삶의 고민과 걱정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오는 13일(금) 공개될 ‘초보아빠 조정치’ 편에서는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지만 마음처럼 할 수 없는 어려움을 나름의 방법으로 이겨내는 모습으로 웃음과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SM C&C 광고사업부문이 제작에 참여한 웹드라마 ‘I와 아이’는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페이스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