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조회수 요정 위엄…‘뚜두뚜두’ 안무 영상 5천만뷰 육박

입력 2018-07-11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랙핑크, 조회수 요정 위엄…‘뚜두뚜두’ 안무 영상 5천만뷰 육박

그룹 블랙핑크가 ‘뚜두뚜두’ 안무 영상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회수 5천만뷰에 육박한 것.

오늘(11일) 오전 11시 기준, 블랙핑크의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SQUARE UP)’ 타이틀곡 ‘뚜두뚜두(DDU-DU DDU-DU)’의 무빙 버전 안무 영상은 약 4천800만뷰를 넘었다.

영상 속 블랙핑크는 완벽한 호흡으로, 4인 4색 매력을 대방출하고 있다. 후렴구에 손가락으로 총을 쏘는 동작의 안무는 중독성을 더한다. 직설적인 가사와 더불어 트랙에서 느껴지는 에너지에 맞게 힘 있고, 절도 있는 동작은 팬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다.

블랙핑크는 ‘조회수 요정’답게 1년 만의 컴백 이후 국내외 주요 차트서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뚜두뚜두’ 뮤직비디오는 24시간 만에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한 전 세계 뮤직비디오 역대 2위에 오르는가 하면, 1천만뷰부터 1억뷰까지 연달아 K팝 걸그룹 역대 최단 기록을 전부 갈아치운 바 있다. 또 1억 5천뷰 돌파는 21일 7시간 만에 이뤄내며 K팝 남녀 그룹 통들어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현재 1억7천만뷰를 눈앞에 두고 있어, 2억뷰 돌파에도 가속이 붙고 있다.

‘신기록 제조기’라는 별명에 걸맞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블랙핑크는 ‘뚜두뚜두’에 이어 ‘포에버 영’ 후속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