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승리, ‘셋 셀테니’ 두 번째 포스터 공개…센스美 장착

입력 2018-07-11 15: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승리, ‘셋 셀테니’ 두 번째 포스터 공개…센스美 장착

그룹 빅뱅 승리가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1일) 오후 3시 30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승리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THE GREAT SEUNGRI’의 타이틀곡 두 번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승리는 흩날리는 꽃가루 사이에서 완벽한 미소년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 승리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승리의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는 센스 있는 비유와 은유로 가득 찬 감각적인 가사가 ‘승리’라는 캐릭터와 적절히 어우러지며, 한 층 더 성장한 승리의 음악적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셋 셀테니 (1, 2, 3!)’는 YG 히트곡 제조기로 자리매김한 테디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 승리는 작사, 작곡에 참여해 첫 솔로 정규앨범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24, 서원진은 작곡과 편곡에 이름을 올렸다. 승리와 테디가 처음으로 음악적 호흡을 맞춘 곡이 가요계에 어떤 파급력을 불러올지 관심이 모아진다.

오는 20일 발매되는 승리의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는 총 9곡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승리는 신보 8트랙 작사, 작곡에 참여함으로서 자신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승리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열고 팬들을 찾아간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