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iNG KOREA’ 접수 시작…한국 대표로 파리行 우승팀 누구?

입력 2018-07-12 11: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i-SiNG KOREA’ 접수 시작…한국 대표로 파리行 우승팀 누구?

세계대회에 출전할 한국 대표 보컬을 뽑는 ‘2018 i-SiNG KOREA with Fandom’ 오디션이 시작됐다.

㈜팬덤네트웍스(대표 이준호)는 11일 “세계 각국의 뛰어난 보컬 실력을 가진 가수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솔로, 듀엣(팀)을 발굴, 프랑스 파리에서 실력을 겨루는 보컬 오디션 ‘2018 i-SiNG WORLD’에 출전할 한국 대표를 뽑는 ‘2018 i-SiNG KOREA with Fandom’(이하 ‘i-SiNG KOREA’) 대회가 참가자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i-SiNG KOREA’은 오는 25일까지 참가 접수를 받는다. 온라인 예선과 서울·광주·부산 세 지역에서의 본선, 이후 오는 8월16일 최종 결선을 통해 솔로, 듀엣 각각 1팀의 우승팀을 선발한다.

한국 대회 우승팀에는 각각 상금 300만원과 오는 9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2018 i-SiNG WORLD’ 세계 대회의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파리에서 열리는 ‘i-SiNG WORLD’ 솔로‧듀엣 부문 최종 우승팀에게는 각각 상금 1만 달러와 부가 혜택이 수여된다.

대회 참가 자격은 전국의 만 15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의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접수는 ‘i–SiNG KOREA’ 공식 카페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지원할 수 있다.

㈜팬덤네트웍스 측은 “K-POP의 자존심을 걸고 세계인들과 실력을 겨룰 보컬이 누가 될지 기대가 된다”며 “꿈과 열정 그리고 도전의 무대인 ‘i-SiNG KOREA’에 많은 참가 바란다”고 전했다.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SiNG KOREA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팬덤네트웍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