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컴백 D-6’ 여자친구, 콘셉트 포토 공개…“완벽 여름친구”

입력 2018-07-13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컴백 D-6’ 여자친구, 콘셉트 포토 공개…“완벽 여름친구”

그룹 여자친구가 새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오늘(13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 타이틀곡 '여름여름해'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상큼하고 청량한 여자친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하늘색 배경에 여름과 잘 어울리는 컬러풀한 서머룩을 입은 여자친구는 보는 것만으로 청량함을선사하며 완벽한 ‘여름친구’로 변신했다. 6인 6색의 매력을 살린 상큼 발랄한 표정과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신곡 '여름여름해'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멤버 개별 컷에서 저마다 아이스크림을 들고 러블리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여자친구와 함께 보낼 올여름을 더욱 기대케 한다.

여자친구는 19일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첫 호흡을 맞춘 서머송 '여름여름해'로 여름 사냥에 나선다. '여름여름해'는 시원한 일렉기타 사운드로 시작해 소녀들이 느끼는 여름 밤의 설렘을 담은 시원한 팝 댄스곡이다. 매해 여름 흥행을 기록하며 '여름친구'라고 불리는 만큼 여자친구 특유의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마치 해변에 와있는 듯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한다.

여자친구는 1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를 포함한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