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x린 ‘LIVE CONCERT_The Fantastic vol.2’ 개최

입력 2018-07-13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내 최정상급 R&B보컬리스트 ‘환희’와 ‘린’이 함께하는 ‘환희X린 LIVE CONCERT_The Fantastic vol.2’가 8월 25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펼쳐진다.

수 많은 히트곡과 꾸준한 활동으로 오랜 기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아티스트들은 이번 공연을 통해 무더운 여름에 만나는 소나기처럼 시원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생소한듯 생소하지 않은 조합, 두 국민 보컬 환희와 린의 강렬하고도 부드러운 목소리와 감성으로 채워질 이번 콘서트는 R&B라는 장르적 공통점을 갖고 있는 두 보컬들이 그 동안 각자 다른 매력으로 TV, 라디오 등 방송에서 보여진 ‘환희’와 ‘린’을 뛰어넘는 믿고 듣는 최정상 보컬 진가를 확인하는 환상적인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공연에 출연하는 가수 환희는 데뷔 후 19년째 최정상 R&B 보컬의 자리를 지켜온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소유자이며 ‘Sea Of love’, ‘Missing You’, ‘너를 너를 너를’, ‘가슴 아파도’, ‘내사람’ 등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5월 발표한 싱글 앨범 ‘뻔해 (Feat. 정일훈 of BTOB)’를 통해 기존의 환희가 보여줬던 진한 감성과 함께 경쾌하고 트렌디한 매력까지 배가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한 명의 출연자 린은 여린 음색에 화려한 테크닉을 바탕으로 ‘LOVE’, ‘…사랑했잖아…’, 곰인형’,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특유의 사랑스럽고 애절한 감성으로 ‘OST의 여왕’이라고 불리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지난 6월 드라마‘너도 인간이니?’의 OST에 가수 ‘한해’와 함께 발표한 곡 ‘LOVE’가 음원 차트에 이어 벨소리 차트까지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이번 ‘환희X린 LIVE CONCERT_The Fantastic vol.2’는 7월 13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