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주진우, 싱글 ‘EVER’ 티저 공개 시선집중

입력 2018-07-13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기자 주진우의 싱글 앨범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제공|화인컷엔터테인먼트

연기자 주진우가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가수로 먼저 활동을 시작한다. 싱글 출시를 앞두고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주진우는 13일 낮 12시 음원사이트와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에버’(EV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화인컷엔터테인먼트는 “주진우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라며 “연기자로서 작품을 선보이기에 앞서 음악적인 재능을 먼저 소개한다”고 밝혔다.

티저를 통해 일부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빗방울로 시작해 비 내리는 숲 속에 있는 주진우의 모습이 담겼다. 감성 발라드를 통해 애절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연기자로서 지닌 재능을 뮤직비디오를 통해 드러내고 있다.

주진우의 싱글 ‘에버’는 리얼브로스 뮤직그룹의 작곡가 진짜 사나이와 보컬그룹 소울스타의 이규훈 등이 주진우와 공동 작업한 노래다.

사랑하는 이에게 다가가고 싶은 마음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힙합과 R&B 리듬이 어우러지는 팝 발라드다. 이달 20일 낮12시 음원유통사 뮤직앤뉴와 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싱글 발표로 먼저 활동을 시작하는 주진우는 향후 연기자로서도 다양한 도전에 나설 계획이다.

스포츠동아 이해리 기자 gofl102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