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윌리엄, 먹물 파스타 먹방에 아저씨 변신 ‘너 진촤 귀여워’

입력 2018-07-14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가 급이 다른 먹방을 선보인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34회는 ‘거짓말 같은 하루’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 날 샘 아빠와 윌벤져스 형제는 싱가포르로 떠날 예정. 해밍턴즈 부자의 좌충우돌 싱가포르 여행기가 시청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윌벤져스 형제는 커플룩을 입고 먹방의 신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코를 찡긋 거리며 음식을 와구와구 먹는 벤틀리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특히 수염 난 아저씨처럼 변신한 윌리엄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윌리엄은 입 주변에 먹물 파스타 소스를 잔뜩 묻은 것도 모르는 체 냠냠 파스타를 흡입하고 있다.

이날 샘 아빠와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싱가포르에 도착했다. 최연소 한류 베이비 윌리엄 덕분에 싱가포르에서 인터뷰를 하게 되었기 때문. 샘 아빠는 배고파하는 윌벤져스 형제를 위해 야외 식당을 찾았다. 그곳에서 떠오르는 먹방샛별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차원이 다른 먹방을 선보여 모두를 군침 삼키게 만들었다고.

특히 진격의 먹틀리로 변신한 벤틀리와 먹물 파스타에 빠져 폭풍 먹방을 하는 윌리엄의 깜찍한 모습은 그 자리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식탐이 폭발한 윌벤져스 형제의 모습은 얼마나 사랑스러울까. 하루하루 남다른 식욕을 자랑하는 윌벤져스 형제의 먹방이 기대된다.

샘 아빠와 윌벤져스의 싱가포르 여행기는 7월 15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3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