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벨기에 vs 잉글랜드… 3-4위전 선발 명단 발표

입력 2018-07-14 21: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벨기에 잉글랜드’ 결승 진출에 실패한 벨기에와 잉글랜드가 3위 자리를 놓고 2018 러시아 월드컵 3-4위전을 치르는 가운데,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벨기에와 잉글랜드는 14일(이하 한국시각) 밤 11시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위치한 상트페테르부르크 스타디움에서 2018 러시아 월드컵 3-4위전을 치른다.

앞서 벨기에는 준결승에서 프랑스에 패했고, 잉글랜드는 연장 접전 끝에 크로아티아에 무릎을 꿇어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벨기에는 1986 멕시코 월드컵 이후 처음으로 4강에 진출했다. 당시 4위. 따라서 3-4위전에서 승리할 경우, 역대 최고 성적을 낼 수 있다.

이날 벨기에는 데 브라위너, 루카쿠, 아자르가 최전방에 나서고, 뫼니에, 비첼, 틸레망스, 샤들리가 중원을 지킨다.

이어 수비 라인에는 알더베이럴트, 콤파니, 베르통언이 서고, 골키퍼 장갑은 이번 대회에서 눈부신 선방을 보인 쿠르투아가 낀다.

잉글랜드는 케인과 스털링이 투톱으로 출격하며, 로즈, 로프터스-치크, 다이어, 델프, 트리피어가 중원을 구축했다.

그 뒤로 스리백에는 존스, 매과이어, 스톤스가 서고, 그 동안 좋은 선방을 보였던 픽포드 골키퍼가 골문을 지킨다.

한편, 프랑스와 크로아티아의 결승전은 16일 0시에 열린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