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곽시양, ‘바다경찰’ 출연확정…김수로와 호흡

입력 2018-07-16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곽시양, ‘바다경찰’ 출연확정…김수로와 호흡

곽시양이 해양경찰로 변신한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곽시양이 ‘바다경찰’(가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MBC 에브리원의 새 예능 ‘바다경찰’은 멤버로 김수로에 이어 곽시양이 합류를 확정하며 더운 여름 브라운관을 통해 진중하면서도 솔직한 모습은 물론 시원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시정자에게 전한다.

‘바다경찰’은 MBC에브리원의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시골경찰’ 시리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부산 해양경찰청과 함께 촬영을 진행한다. 한적한 시골 동네가 배경이 되는 ‘시골경찰’과는 달리 ‘바다경찰’은 부산 바다를 배경으로 연예인들이 해상경비, 해난구조, 해상 환경 보존 등 바다를 지키는 각종 업무를 맡을 예정이다.

곽시양은 영화 ‘야간비행’으로 데뷔해 ‘오 나의 귀신님’부터 ‘시카고 타자기’ ‘쌈 마이웨이’ 8월 15일 개봉하는 추격스릴러 영화 ‘목격자’까지 강렬한 연기로 충무로를 이끌 차세대 배우로 꼽히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하고 있다.

‘바다경찰’에서 곽시양은 유쾌함의 대명사 김수로와 함께 긍정적이고 젊은 에너지는 물론 묵직하고 진중한 모습으로 시민들의 손과 발이 되어주는 해양경찰로서의 임무를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 곽시양이 ‘바다경찰’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과 시민의 안전 지킴이로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곽시양은 8월 15일 개봉하는 영화 목격자에서 살인자 ‘태호’ 역으로 배우 이성민과 호흡하며 새로운 연기변신을 선보인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