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백진희, ‘식샤를 합시다3’ 대본 인증샷…본방사수 독려

입력 2018-07-16 11: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백진희가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의 첫 방송 본방사수 독려를 위해 나섰다.

16일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 정형건) 에서 '이지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백진희의 본방사수를 부르는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백진희는 귀여움이 한껏 묻어난 모습과 함께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대본을 들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그녀의 매력포인트라 할 수 있는 화사한 미소까지 더하며 오늘의 방송을 기대케 하고 있다.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서른 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 (윤두준 분)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 (백진희 분)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극 중 백진희가 맡은 ‘이지우’ 는 절대적 미식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구대영이 지금의 식샤님이 될 수 있게 만들어준 결정적인 인물이다. 반짝이는 20대의 청춘과 고단한 삶의 연속인 30대의 현실을 그녀만의 색깔을 입혀 어떻게 탄생시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오늘 저녁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