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단독콘서트 성황 (ft.방탄소년단·블랙핑크 커버)

입력 2018-07-16 1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볼빨간사춘기, 단독콘서트 성황 (ft.방탄소년단·블랙핑크 커버)

듀오 볼빨간사춘기가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여행’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4, 15일 올림픽홀에서 개최됐던 볼빨간사춘기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여행’은 양일 총 6천석 규모로 티켓 오픈이 되자마자 전석이 매진되는 사태가 일어나 볼빨간사춘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단독 콘서트에 이어 이번 콘서트에서도 특별 솔로 무대를 펼쳐 관객들의 큰 호응을 자아냈다.

안지영은 Camila Cabello의 ‘Havana’, NELL의 ‘멀어지다’, Jasmine Thompson의 ‘7 Years’를, 우지윤은 방탄소년단의 ‘FAKE LOVE’, 블랙핑크의 ‘DDU-DU DDU-DU’를 커버해 강렬하고도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 볼빨간사춘기는 관객들을 위해 신곡을 기습 선보이는 대형 이벤트를 기획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신곡 ‘Red Diary ‘Hidden Track’’를 최초 공개한 것. ‘Red Diary ‘Hidden Track’’은 기존 ‘Red Diary Page’에 담길 계획이었으나 이번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하고자 특별히 숨겨놓았던 곡이다.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단독 콘서트 ‘여행’을 함께 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린다’고 뜻 깊은 소감을 전했다.

볼빨간사춘기의 새로운 앨범 ‘Red Diary ‘Hidden Track’’은 이번 콘서트 ‘여행’에서 최초 공개 돼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으며 타이틀곡 ‘Dejavu’외 1곡을 더 수록해 내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기습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