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끝까지 사랑’ 홍수아, 꽃 들고 ‘3단 미소’

입력 2018-07-17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끝까지 사랑’ 홍수아, 꽃 들고 ‘3단 미소’

‘끝까지 사랑’ 꽃을 든 홍수아의 눈부신 미모가 시선을 강탈한다.

'인형의 집' 후속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측이 꽃을 안고 환하게 웃고 있는 홍수아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꽃을 든 홍수아는 꽃집에서 나오면서 누군가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홍수아는 우아한 단발머리에 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물오른 청순미를 드러내고 있다.

또한, 상큼한 미소와 예쁜 눈웃음이 더해진 러블리한 매력으로 남심을 저격, 드라마 속 강세나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평소에도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웃음이 많은 홍수아는 스태프들이 무더위에 지쳐 있을 때도 변함없는 긍정 에너지로 살뜰히 챙기며 활력을 불어 넣어줘 촬영장의 인간 비타민으로 등극했다고 한다.

한편, 예쁘게 차려입은 홍수아(강세나 역)가 꽃을 들고 있는 이유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녀가 연기하는 세나는 큰 욕망을 품고 치밀하고 영리하게 자신의 계획을 이루어 나가는 여성이다. 무엇을 목적으로 세나가 꽃을 준비한 것인지, 그녀가 향하는 곳이 어디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 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드라마다.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인형의 집' 후속으로 오는 23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