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신과함께2’ 하정우-주지훈-김향기-김동욱-이정재, 18일 무비토크

입력 2018-07-17 1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이 7월 18일 (수)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오는 7월 18(수)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신과함께-인과 연’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환생을 앞둔 저승 삼차사의 리더 강림 역의 하정우, 과거의 기억을 찾으려는 일직차사 해원맥 역의 주지훈, 늘 망자의 안위가 먼저인 월직차사 덕춘 역의 김향기. 원귀이자 마흔 아홉 번째 귀인 수홍 역의 김동욱, 저승을 다스리는 염라대왕 역의 이정재는 물론 ‘신과함께’ 시리즈를 이끈 수장 김용화 감독이 참여해 유쾌한 입담과 재치를 뽐낼 예정이다.

또한 다채로운 토크와 매력적인 배우들의 열연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영상, 현장의 비하인드를 담은 코멘터리 영상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배우들과 네티즌이 직접 소통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돼 기대를 모은다.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오는 7월 18일(수) 오후 9시, 네이버 V앱 무비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오는 8월 1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