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웹드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 20일 첫방

입력 2018-07-18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이 시즌3로 돌아온다.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은 2016년 12월 첫 시즌을 공개하며 10대와 20대의 많은 공감을 얻었다. 그 이후 시즌2까지 합산 시청 수 5,0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인기 웹드라마 시리즈이다.

특히 시즌3에서는 색다르게 액자식 구성으로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시즌2에서 펼쳐졌던 이야기는 사실 시즌3의 ‘한사랑’ 작가가 그녀의 전 남자친구 ‘남우정’과의 실제 연애담을 바탕으로 쓴 대본이었으며, 같은 회사의 ‘우정우’ PD가 연출한 작품이었다는 설정이다.

자기감정대로 이기적으로 행동하지만 미워할 수만은 없는 전 남자친구 ‘남우정’과 차분하지만 강단 있는 직장동료 ‘우정우’ 사이에서 갈등하는 연애 비관주의 ‘한사랑’의 모습이 시즌2의 내용과 교차하며 시청자들의 긴장과 재미를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는 7월 20일 오후 7시,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의 “콬TV” 채널에서 공개된다. 모두 16개의 에피소드로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며, 매주 수, 금, 일요일 오후 7시에 만날 볼 수 있다.

한편,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을 제작한 모바일 방송국 WHYNOT MEDIA는 대표 채널로 콬TV를 운영 중이다.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이외에도 [전지적 짝사랑 시점], [오피스 워치],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 [음주가무] 등을 제작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