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이 직접 꼽은 ‘너도 인간이니’ 명장면 셋

입력 2018-07-18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강준이 직접 꼽은 ‘너도 인간이니’ 명장면 셋

배우 서강준이 직접 꼽은 '너도 인간이니'의 명장면이 공개됐다.

금일 오전 판타지오 공식 SNS에는 KBS2 월화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에서 인간과 로봇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서강준이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 ‘인간 남신'과 ‘로봇 남신Ⅲ'의 첫 조우(2회)

재벌 3세이자 갑질 만행의 끝을 보여준 인간 남신은 엄마(김성령)을 찾기 위해 방문한 체코의 길 한복판에서 자신과 똑같이 생긴 ‘로봇 남신Ⅲ’와 맞닥뜨렸다. 이제까지 몰랐던 서로의 존재를 처음으로 알게된 순간으로 숨소리 하나도 제대로 낼 수 없는 긴장감이 흘렀지만 곧 인간 남신이 남신Ⅲ 앞에서 사고를 당하는 모습이 방송되며 드라마의 서막이 올랐다.

이 장면에 대해 "굉장히 인상적인 장면이었다."며 운을 뗀 서강준은 "특히, 로봇 남신Ⅲ의 마음에 굉장히 공감이 갔던 것 같다. 나랑 똑같이 생긴 인간 아들이 있었다는 것에 마음이 씁쓸했고, 그래서 남신Ⅲ가 불쌍하기도 했다.”며 “또 사고로 다친 인간 남신도 굉장히 안타까웠다"고 말했다.

● 화재가 난 리셉션 현장, 재난 모드의 ‘남신Ⅲ'(4회)

지영훈(이준혁)의 지도하에 인간 남신으로 완벽 변신한 남신Ⅲ는 모두를 속이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인간을 위하는 마음만큼은 남신Ⅲ의 모습 그대로였다. 리셉션 장소에 일어난 화재로 ‘재난 모드’가 발동하자 거침없이 화재 현장으로 뛰어들어 사람들을 구한 남신Ⅲ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브라운관을 압도했다.

서강준은 "야외 세트장의 규모가 엄청났다. 한 장면을 위해 세트를 지어놓고 찍는데, 이런 드라마에 내가 연기를 하러 배우로서 와 있구나..라는 생각과 함께 더 무게감도 느껴졌고, 책임감도 막중해졌던 신이었다"고 밝혔다.

● 드디어 다시 만난 '인간 남신'과 '로봇 남신Ⅲ'의 재회!(24회)

자신과 똑같은 로봇 남신Ⅲ와 재회한 인간 남신. 그 충격도 잠시였다. 곧이어 남신Ⅲ를 향해 날카로운 말들을 쏟아내는 인간 남신과, 공격적인 인간 남신에게 한없이 맑은 순수함으로 응대하는 로봇 남신의 모습은 극명한 대비를 이루며 앞으로 남신Ⅲ에게 닥칠 가시밭길을 예고했다.

서강준은 "앞으로 그려질 고난과 역경, 그리고 두 캐릭터가 대립하는 일들까지. 긴장감이 느껴졌던 신이라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이 신을 꼽은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더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많이 남아 있으니 ‘너도 인간이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고 본방 사수 메시지도 덧붙였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인간의 질투라는 감정을 깨달은 로봇 남신Ⅲ의 모습이 방송을 타며 강렬 엔딩을 선보인 가운데 다음 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KBS2 월화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매주 월, 화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