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브리,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가창…오늘 공개

입력 2018-07-19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에이브리,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가창…오늘 공개

신인 그룹 에이브리가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힐링곡 '고양이 집사'를 불렀다.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Part3 에이브리(ABRY)의 '고양이 집사' 음원이 공개된다.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의 ‘고양이 집사’는 ‘당신의 하우스헬퍼’ 매회 예고편과 엔딩곡으로 삽입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OST로, 떠오르는 신예 4인조 걸그룹 에이브리(ABRY)가 가창을 맡았다.

힘들지만 꿋꿋하게 자신의 길을 헤쳐나가는 주인공들의 주제가이자 청춘의 찬가와 같은 이 곡은 박성진, 최민창 음악감독의 섬세한 프로듀싱과 대한민국 히트곡 제조기 심현보가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고양이 집사’는 드라마 전체를 아우르는 밝고 참신한 가사, 독특한 멜로디의 편곡으로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신선한 이미지를 과감하게 보여준다. ‘힘들 때 지칠 때 넌 고양이 집사처럼 다정하게 내 맘을 쓰담쓰담’한다는 노랫말처럼 주인공 지운(하석진 분)을 향한 네 여자들의 마음을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세 번째 주자로 발탁된 에이브리(ABRY)는 지난해 11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오리의 꿈’으로 데뷔한 신예 걸그룹으로, 탄탄한 실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가윤, 소은, 설아, 예지 네 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로,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에이브리의 목소리로 완벽하게 소화해낸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Part 3 '고양이 집사'는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withHC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