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X아도이…‘올댓뮤직’ 오늘(19일) 무더위 타파 예고

입력 2018-07-19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잔나비X아도이…‘올댓뮤직’ 오늘(19일) 무더위 타파 예고

KBS 1TV ‘올댓뮤직’에 화려한 게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실력 있는 밴드의 라이브 무대와 개성 넘치는 뮤지션들의 음악을 보고 들을 수 있는, 국내 정통 음악 프로그램 KBS 1TV ‘올댓뮤직’ 측이 오늘(19일) 방송에 밴드 아도이와 잔나비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질 것을 예고함과 동시에 잔나비의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올댓뮤직’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MC 육중완과 함께 밴드 잔나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 속 5인 멤버들의 유쾌함이 드러나고 있어 이들이 오늘 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밴드 잔나비의 이번 출연은 지난 해 11월 개최한 '올댓뮤직 in 원주' 특별공연 이후 오랜만에 올댓뮤직을 찾은 만큼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늘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현재 작업중인 신곡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잔나비 멤버들은 라이브 공연에 이어 MC육중완과 함께한 토크 타임에서 멤버 윤결이 숨겨진 복근을 공개하는가 하면 멤버 영현의 아이돌 춤 실력이 펼쳐지는 등 숨겨진 예능감을 드러낼 것으로 알려져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늘 방송에는 도심 속 낭만적인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4인조 밴드 아도이가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아도이 또한 방송을 통해 신곡 무대와 함께 MC 육중완과 유쾌한 토크를 나누며 영국에서 열린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대거 방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1 TV ‘올댓뮤직’ 측은 “요즘 인디씬과 페스티벌에서 가장 핫한 두 팀인 잔나비와 아도이가 출연한다.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이 화려한 무대와 함께 유쾌한 입담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국내 핫한 밴드들의 출연을 예고한 KBS1 TV '올댓뮤직'은 오늘 목요일(19일) 밤 11시 40분에 방송된다.


* 사진제공: KBS 올댓뮤직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