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글로벌 홈페이지 오픈 “저만의 공간, 자주 오세요”

입력 2018-07-19 15: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동욱가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다방면으로 소통한다.

1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이동욱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글로벌 팬들을 위해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페이지도 함께 제공하며, 앞으로 이동욱의 공식 소통 창구로서 많이 활용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개설된 홈페이지에는 이동욱이 출연한 작품 정보를 알 수 있는 ‘어바웃(ABOUT)’, 고화질의 사진을 볼 수 있는 ‘갤러리(GALLERY)’, 그동안 공개되었던 영상을 볼 수 있는 멀티미디어(MULTIMEDIA)’, 이동욱의 활동과 관련된 공지사항 및 배우의 메시지를 볼 수 있는 ‘노티스(NOTICE)’ 등의 게시판이 마련되어 있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공개된 소감 영상 속에서 이동욱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접니다, 이동욱!”이라고 반갑고 친근하게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그는 “홈페이지가 드디어 열렸어요”라며 “일단은 저만의 공간이 생긴 거니까요, 굉장히 좋고요. 저도 가끔 글을 올린다던지, 제 소식을 전하는 창구, 그 다음에 회사의 소식을 전하는 창구로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홈페이지 오픈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동욱은 “계속해서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라겠고, 많은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주 오시길! 감사합니다”라고 마무리 지으며, 팬들의 방문을 독려하기도.

한편, 이동욱은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 JTBC 새 월화특별기획 ‘라이프(Life)’에 출연하며, 23일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